-
배우 차인하 자택서 사망, 구하라 설리 이어 베르테르 효과... 대박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06:13
>
>
배우 챠잉하이 향년 27세로 세상을 떠났 슴니다 눈 밑의 소속사 팡타지오은 "데 금 자신의 전방의 가슴이 아파서 안타 카운티 소식을 전하게 되어 정말 다소리 한 감정""오항시(31)배우 챠잉하이 우리 곁을 떠났다""최근까지 챠잉하을 응원하고 많은 사랑을 보내고 주신 여러분께 슬픈 소식을 전하게 되어 진심으로 전방의 가슴이 아프다. 아직도 믿기지 않는 소식에 아이를 통한 전갈 뿐.
>
갑작스러운 비보에 누구보다 큰 슬픔에 빠졌을 유가족들이 고인의 마지막을 잘 보낼 수 있도록 부디 유언비어 유포 본인에 대한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줄 것을 간곡히 당부드린다고 말했습니다.
>
아직 사망원인은 불분명합니다.챠잉하은 MBC TV스목국' 하자 있는 인간들'에 출연 중으로 바로 전날 instar gram그램에 "모두 감기 걸리지 않도록"이라며 근황을 알린 뒤 하루 만에 사망한데 금 자신이 갑작스러운 죽의 소리와 충격이 큽니다 챠잉하은 1992년생이고 2017년 영화'나의 심리의 깊은 곳의 댁'로 데뷔한 뒤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U로 활동하며 드라마'사랑의 온도'' 살찐 멜로''의 곳에도 인간이야?''1단 뜨거운 청소하는 ''더 뱅커'등에 출연하기도 했죠
>
차인하가 공식 SNS 채널에 올린 글이다.인간으로서 외부 환경에 흔들리지 않고 다소 다음으로 받아들여지는 여유를 배우로서는 관객들에게 끊임없이 변신을 선사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 내가 어떤 모습으로 어떤 작품을 연기하는지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부탁하며 new 모습으로 찾아뵙는 차인하가 되겠다 인터뷰를 통해 들여다본 차인하의 솔직하고 도전을 즐기는 모습에서 그의 달라진 변신을 기대한 만큼 훨씬 팬들의 충격은 클 것 같다.차인한 씨 유족의 발언에 따르면 평소 우울증을 앓았다면서 이전에 극단적인 시도를 하기도 했습니다.
>
>
FX의 멤버 설리다.악플의 밤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중이며, 노브라패션과 SNS에 포스팅하는 글마다 악플이 끊임없이 모욕적이고 성적인 댓글을 서슴지 않고 달았습니다.그래서 샐리는 잠정 활동까지 한 적도 있고, 결국 최근 극단적인 선택으로 세상을 떠났어요.
>
>
그 뒤를 이어 샐리의 절친한 친구였던 구하라도 극단적인 선택을 해서 많은 사람들이 충격을 받았을 겁니다.
>
유명인 또는 평소 존경하거나 본인이 선망하던 사람이 자살했을 경우 그 사람과 함부로 자신을 동일시하여 자살을 시도하는 현상.베르테르 효과의 의미입니다.요즘 연예인의 극단적인 선택이 비정상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양상입니다. 결코 좋은 현상이 아니니, 앞으로 또 이런 일이 반복되지 않기를 바랍니다.